교육 및 프로그램 공동 개발·운영 약속

▲ 경희사이버대와 자동차경주협회가 산학협동 협약을 체결하고 향후 교류 의지를 약속했다.

[이투뉴스]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조인원)와 대한자동차경주협회(회장 손관수)가 12일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산학협동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윤병국 경희사이버대 부총장, 김혜영 대외협력실장 겸 입학관리처장, 신상기 대외협력팀장과 정선혁 대한자동차경주협회 부회장, 김재호 전략커뮤니케이션팀 국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념과 가치에 부합하는 교육 및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운영하고, 상호 현안 사항 및 시책 등에 대한 자문 및 지원, 기타 양 기관 상호 발전을 위한 인적·물적 교류 등을 약속했다.

윤병국 경희사이버대 부총장은 "자동차경주협회가 자동차 문화와 산업을 선도한다면, 경희사이버대학교는 미래 교육을 선도하고 있다"며 "중요 미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양 기관의 다양한 협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는 내년도 1학기 1차 신·편입생 모집을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 자는 2·3학년 편입학도 가능하다.

아울러 경희사이버대학원 1학기 신·편입생 모집도 병행한다. 모집기간은 다음달 8일부터 2월 2일까지다. 모집전공은 호텔관광대학원의 ▶호텔외식MBA ▶관광레저항공MBA, 문화창조대학원의 ▶미디어문예창작전공 ▶글로벌한국학전공 ▶문화예술경영전공 ▶미래 시민리더십·거버넌스전공 등 2개 대학원 6개 전공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학원 홈페이지(http://grad.khcu.ac.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종도 기자 leejd05@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