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되는 여성이라면 꼭 겪는 갱년기증후군이란 여성의 생식능력이 감소되는 전환기인 폐경기에 찾아오는 각종 증상을 말한다. 이 시기에는 여성호르몬 균형이 깨지면서 안면홍조·발한·불면·불안·우울·근육관절통, 피부가려움증·피부건조감 등 다양한 증상이 나타나고 갱년기를 맞으면 ‘여성으로서의 자신은 끝’이라는 생각에 많은 여성들이 우울감에 빠진다.

하지만 끝이라는 부정적 의미 대신 갱년기를 여성으로서의 완성과 새로운 인생의 시작이라는 개념으로 바라볼 필요성을 강조하며 세레니끄 평촌점에서는 갱년기 여성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중이라 밝혔다.

안양 세레니끄만의 갱년기 관리 프로그램은 난소의 노화현상으로 기능이 저하되고 에스트로겐 감소로 여러 증상이 나타나는 여성들을 테라피를 통해 근육, 장기, 혈액순환이 좋아져 생기를 찾고 릴렉스와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40-60대 다양한 여성들에게 만족도가 아주 높은 프로그램이다.

사실 제대로 갱년기를 다스리기 위해서는 균형 잡힌 식단과 적절한 운동 병행이 최선이지만, 사람에 따라 이러한 노력만으로는 개선되기 어려운 경우도 갱년기 관리의 도움도 고려해볼 수 있다. 또한, 청결과 위생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몸을 본인의 몸처럼 걱정하고 꼼꼼하게 상담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굉장한 신뢰감을 안겨주고 고객들의 상태를 정확하게 분석하여 무엇이 문제인지를 정확하게 짚어 해결점을 제시해주는 것이 세레니끄 평촌점만의특징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