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공동 개발, 상호 현안사항 자문, 인적 교류 등 약속

▲ 양 기관 관계자들이 산학협동 협약을 체결하면서 환하게 웃고 있다.

[이투뉴스]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조인원)가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경기도의용소방대연합회(회장 김기백, 홍순옥)와 산학협동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프로그램 공동 개발, 상호 현안사항에 대한 자문, 인적 교류 등을 약속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홍순옥 여성회장은 "이번 협약을 기회로 연합회 회원들이 학업을 이어갔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혜영 경희사이버대 대외협력실장은 "앞서 우리 경희사이버대는 화성소방서 의용소방대와도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의용소방대 대원 및 대원들의 자녀가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학교는 내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 자는 2·3학년 편입으로 가능하다. 

경희사이버대 대학원 신·편입생 모집은 다음달 8일부터 2월 2일까지다. 모집전공은 호텔관광대학원의 ▶호텔외식MBA ▶관광레저항공MBA, 문화창조대학원의 ▶미디어문예창작전공 ▶문화예술경영전공 ▶미래 시민리더십·거버넌스전공 등이다.

이종도 기자 leejd05@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