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관리 제고 및 1억7천만원 원가절감 활동

▲ 김성회 대표이사가 c-cube운동에 성과가 큰 직원을 포상하고 있다.

[이투뉴스] 대륜E&S(대표이사 김성회)는 임직원의 안전관리 의식을 향상시키고,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추진해온 2017년 ‘C-CUBE(씨-큐브)운동’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올해 C-CUBE운동을 살펴보면, 업무를 효율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19건의 ‘제안’이 제출됐으며, 부정확한 배관 위치발견 조치 533건, 사용시설 개선조치 43건, 시설물 유실발견 조치 7건, 시설물주변 침하발견 조치 22건, 미접수 굴착공사 발견조치 22건 등 안전관리 활동에 있어 꾸준한 성과가를 거뒀다. 또한 원가절감 활동에서도 1억7000만원의 절감효과를 이뤄냈다.

대륜E&S 관계자는 “담당자 개선회의를 개최해 구성원들의 목표의식을 제고하고 개선안을 즉각 반영하는 등 구성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적극적인 포상을 실시, 이 같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김성회 대표이사는 “지난 1년간 C-CUBE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안전관리 활동과 회사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면서 “내년에도 지속적인 성과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