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0~30대의 청년층부터 집안 살림을 하던 주부, 은퇴를 앞둔 직장인까지 창업을 시작하는 연령과 성별이 다양해지면서 성공적인 창업 아이템을 선점하려는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치열한 창업시장 속에서 예비창업자들은 어떤 유망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을 선정해 안정적으로 창업을 시작할지 고민이 많을 수밖에 없다.

이런 창업아이템 선택 속에서 ‘킹콩떡볶이’가 업종변경 창업 아이템으로 빠른 시간 내 안정된 창업을 시작 가능한 유망프랜차이즈로 예비창업자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 브랜드는 최근 남녀노소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아이템인 '떡볶이'를 전문으로 하는 떡볶이 프랜차이즈로, 안전하면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유망프랜차이즈 브랜드로써 여성창업, 소규모창업, 업종변경 창업 성공 사례로도 알려져 있다.

킹콩떡볶이 본사 관계자는 “경쟁이 치열한 외식창업 시장에서 예비창업자의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카페와 같은 인테리어를 자체적으로 공사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계절 상관없이 꾸준한 매출유지가 가능하여 안정적인 창업을 시작 가능한 아이템이라 여겨지며 업종변경 창업 아이템으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끊임없이 차별화된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