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장학재단 및 중앙가정위탁지원센터와 협업

▲ 롯데기공 직원이 위탁 가정에 큐홈 콘덴싱 보일러를 설치하고 있다.

[이투뉴스] 롯데기공(대표이사 김영순)이 롯데장학재단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위탁가정 보일러 지원에 나섰다.

롯데장학재단은 소외라는 것은 경제적 소외도 있지만, 마음의 소외가 치유와 복귀에 더 큰 걸림돌이 된다고 판단, 자그마한 관심과 사랑의 표현이 사회에 홀로된 이웃들에게 큰 희망이 된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다.

롯데기공은 조손 가정과 인연이 돼 함께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롯데장학재단 및 중앙가정위탁지원센터와 협업을 통해 사랑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위탁가정 보일러 교체사업 지원에 참여하게 됐다.

보일러 교체지원은 보일러 교체사유 신청가구별로 지역 안배를 통해 저소득자를 우선적으로 선정해 오래되거나 고장 난 보일러를 교체한다. 대상은 가스, 기름, 연탄, 심야, 화목보일러 등이다.

이미 롯데기공과 일부 대리점에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지원가정 실사를 진행했으며, 본격적인 설치공사는 이달 중순에 완료될 예정이다.

롯데기공은 이번 보일러 교체지원사업이 모두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이라는 점에 큰 의미를 두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며 다양한 지원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기공 관계자는 “이번 보일러교체 지원사업을 통해 우리의 따뜻한 마음과 보일러의 온도가 전해져 더욱 희망찬 세상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