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대학 발전 기여 공로 인정받아

[이투뉴스] 이상훈 경희사이버대학교 기획협력처 팀장이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경희사이버대는 이상훈 팀장이 헌신적인 노력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근무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달 31일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표창은 2017년 사이버 대학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기리는 상이다. 이 팀장은 원격대학 행정 편람 표준화 백서 및 교직원 직무연수 프로그램 개발, 평가지표 연구와 실태점검 등을 통해 사이버 대학 행정체제 및 제도 개선에 기여한 바 있다.

이상훈 팀장은 “15년 넘게 사이버 대학 평가는 물론, 교직원 직무 연수 프로그램 개발 등 사이버대학의 위상 제고와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다. 이 수상을 계기로 사이버 대학이 미래 대학 교육의 한 축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희사이버대는 3개 학부 26개 학과에서 2018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모집기간은 이달 16일까지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 자는 2·3학년 편입학으로 가능하다.

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khcu.ac.kr/ipsi/)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종도 기자 leejd05@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