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방안연구용역 결과 중·단기 실행방안 추진

▲ 신년하례회 참석자들이 가스전문검사기관의 지속성장을 다짐하고 있다.

[이투뉴스] 한국가스전문검사기관협회(회장 김재용)는 12일 한국가스안전공사 서울지역본부 교육장에서 신년하례회를 열었다.

▲ 양해명 가스안전공사 안전관리이사, 김재용 가스전문검사기관협회장, 이한오 특정설비분야 지에스플랜트 대표, 김종순 lpg용기검사분야 중원산업 대표, 천명국 일반고압가스용기분야 백광아이에스티 이사가 케익 컷팅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양해명 가스안전공사 안전관리이사를 비롯해 특정설비검사기관, LPG용기검사기관, 일반고압가스용기검사기관 대표자 등 20여명이 참석해 지속성장을 기원했다.

김재용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는 지난해 실시한 전문검사기관발전방안 연구용역 결과의 중·단기 실행방안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외빈으로 자리를 빛내준 양해명 가스안전공사 안전관리이사는 축사를 통해 김재용 회장 취임 후 전문검사기관협회의 기반이 더욱 다져지고 굳건한 면모를 구축했다며 더 큰 발전과 변화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날 신년하례회 참석자들은 검사품질 고도화 및 가스사고예방으로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가스전문검사기관이 될 것을 결의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