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 미디어(TIMES MEDIA)는 실무능력향상에 도움되는 영어자격증으로 각광받고 있는 ITT 통번역과 테솔(TESOL)에 대한 특강을 1월 20일(토요일 오전 11시)와1월 29일(토요일 오전 11시)에 강남  본원에서 개최한다. 

ITT란 Interpretation & Translation Test로 외국어 듣기와 말하기 및 읽기와 쓰기 능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통역 및 번역 시험으로 국제통역번역협회가 주관하고 법무부가 공식 인증한 통번역 자격증이다.

ITT통번역시험을 주관하고 있는 국제통역번역협회의 ITT시험위원회에 따르면 현대중공업, 코레일, 한국도로공사, 도시철도공사, 신한은행, 동서발전 등 많은 기업에서 ITT통번역 자격증을 채용과 승진에 반영하고 있다. 이에 ITT자격증에 대한 취업준비생과 직장인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

타임스 미디어(TIMES MEDIA) ITT 통번역과정은 통번역대학원 압축과정으로 ITT 정기시험을 실시하지 않고도 ITT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 취득과정이다. 직무상 영어 통번역이 필요한 기업 종사자 및 외국계 회사 취업 준비생 등 수준 높은 비즈니스 영어 실무능력을 필요로 하는 사람을 위한 ITT 비즈니스 통번역 과정과 전문적인 번역가를 희망하는 사람을 위한 ITT 전문번역사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모든 과정은 국제통역번역협회에서 위촉된 통번역대학원 출신 전문 교수진이 강의를 담당하고 수강생은 전문적인 통번역 테크닉을 배우며 1:1피드백 등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타임스 미디어(TIMES MEDIA) 강남 본원은 국제통번역협회 ITT시험위원회와 공동으로 통번역이론 특강 및 ITT시험 과정 설명회를 개최하여 통번역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테솔(TESOL•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은 ‘영어를 모국어로 하지 않는 사람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방법’을 배우는 국제영어교사 양성과정이다. 테솔(TESOL)은 모국어 수준의 영어실력이 검증되는 자격증으로 영어교육계 취업뿐만 아니라 일반회사에서는 취업 시에 우대해주고 있다.

타임스 테솔은 캘리포니아 주립대(롱비치)와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에서 캘리포니아주립대 롱비치 TESOL Cerificate를 취득하여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영어교사로서의 공신력을 갖출 수 있는 과정이다.

타임스 테솔(8주 단기과정)은 테솔(TESOL) 전문 원어민 교수와100% 영어수업으로 레슨플랜 작성, 마이크로티칭등 실무 중심의 집중 트레이닝이 진행되기 때문에 영어교육 분야로 진출하고자 하는 사람이나 영어 프리젠테이션 스킬을 단기간에 키우고 싶은 사람에게 유용한 과정이다.

이번 특강에서는 테솔(TESOL) 체험수업과 설명회가 진행되어 테솔(TESOL)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될 것이다.

현재 타임스 미디어(TIMES MEDIA) 강남 본원에서는 2, 3월 테솔, 어린이 테솔, ITT통번역 과정의 주중, 주말반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중이다. 또한 ITT 통번역과 테솔 특강 신청은 선착순이며 특강 신청자에 한해서는 무료 레벨테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타임스 테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