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삼인은 증평에 위치한 첨단 GMP가공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한다. 100% 계약재배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생산, 포장, 출하까지 전 공정에 걸쳐 엄격한 품질관리가 이뤄지고 있어 믿을 수 있다.

농협홍삼에서 운영하는‘한삼인몰’에서는 우리농민이 재배한 100% 6년근 홍삼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농축액, 추출액, 환, 절편 등 다양한 제형의 제품에서부터

직장인, 갱년기여성, 어린이 등 다양한 연령대별 제품도 판매하고 있다.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위치기반 매장 찾기, 내게 맞는 제품 찾기 등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를 기본으로 O2O(온오프라인 연계)서비스를 새롭게 내세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O2O서비스란 온라인에서 구매해 오프라인 매장(가맹점 등)에서 찾아가는 픽업 서비스 이다. 고객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현장에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픽업 시 선물 포장 서비스도 가능하다. 가맹점은 온라인 고객을 매장으로 유입시켜 매출로 연결시켜 준다.

농협홍삼 관계자는“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려 최대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새로운 서비스로 혜택을 더해 고객 분들께 보답하겠다” 전했다.

농협홍삼 한삼인 제품은 전국 가맹점 및 한삼인 온라인몰, 백화점, 농협 하나로마트 등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