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이유식기 브랜드로 출시하는 제품마다 화제인 마커스앤마커스에서 실리콘 소재의 온도감지 목욕장난감을 런칭했다. 

마커스앤마커스는 유니크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북미감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아이와 부모 모두의 편의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와 기능, 엄격한 품질관리로 이유식기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번 런칭된 ‘온도감지 목욕장난감(배스토이)’는 목욕 시간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귀여운 동물 캐릭터로 만들어진 아기장난감이다. 실리콘소재로 만들어졌기어져 있기 때문에 다칠 염려가 없어 안전하며 알록달록 다양한 색상으로 흥미롭게 놀이에 참여할 수 있다. 

또 분리가 되지 않아 물때나 곰팡이가 쌓여도 쉽게 알아차리기 어려운 유아장난감의 한계에 주목, 이를 해결하기 위해 분리가 가능하도록 디자인 되었다. 내부까지 세척이 가능한 분리형 디자인이기 때문에 안쪽까지 꼼꼼하게 씻어낼 수 있음은 물론 곰팡이가 낄 염려를 덜며 아이들 건강까지 챙겼다.

단순 물놀이 장난감을 넘어 온도감지시스템으로 뜨거운 물에 닿으면 파란 뚜껑이 하얗게 변하는 등 알맞은 목욕물 온도를 체크할 수 있는 기능을 더했다. 이 기능은 주변 온도에 민감하게 반응할 예민한 아기 피부에 특히나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들이 쓰는 유아용품인 만큼 안전에는 더욱 엄격히 신경을 썼다. BPA/Phthalate 프리로 아기턱받이와, 흡착볼 등 이유식기에 쓰이는 것과 동일한 실리콘 소재를 사용했다.

한편 안전성과 감각적 디자인을 모두 확보한 이유식기 대표 브랜드 마커스앤마커스 제품들은 온라인 공식몰 위틀스토어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