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스터디룸 베스트프렌드가 다양한 외국인 학생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베스트프렌드 신촌 스터디룸은 탁 트인 전망과 밝고 쾌적한 실내공간 시스템은 물론, 내 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을 확보, 다양한 모임이 가능한 폭넓은 공간을 제공하는 곳이다. 

이곳은 신촌역과 가까운 스터디카페로 도보로 3분 거리의 편리한 교통을 자랑하며,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매월 열리는 글로벌 파티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신촌 베스트프렌드 신촌 스터디카페는 회의실, 강의실, 세미나실 등의 소규모 회의실 대여가 필요한 이들을 위해 강의식 배열과 토론식 배열이라는 두 타입으로 공간을 확보, 수업의 집중도와 모임의 특성에 중점을 두어 다양한 공간 구성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회사원들이나 대학생들에게 적합하다.

교실 안은 모두 통유리로 설치되어 학생들이 같은 공간 안에 계속 머물러도 답답함과 피로를 느끼지 않게 주의를 기울였으며, 스터디룸 내부에는 칠판이 설치되어 있어 회의와 학습 모두에 용이하도록 신경썼다.

베스트프렌드 신촌 북카페는 공간 활용도 다양하게 할 수 있어 최소 2인부터 최대 20인실까지 다양한 크기의 룸이 준비되어 있다. 이에 2인부터 4인 정도의 소그룹 스터디룸부터 20인 이상이 대형 회의를 진행할 수 있는 대형 스터디룸까지 완비되었다.

특히 모든 내부도 고급스럽게 인테리어 되었음은 물론, 전 공간이 환풍이 잘 돼 쾌적함을 자랑한다. 또, 시설도 모두 위생적이고 깨끗하여 학습하기 적합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신촌 베스트프렌드는 스터디 대여 가격도 저렴한 편이지만, CD플레이어 및 스피커 등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노트북과 빔프로젝트도 값싼 가격으로 장비 대여가 가능해 어떠한 공부나 회의를 하더라도 전혀 불편함이 없다.

할인도 다양하게 적용되며 8인 이상 5시간 이상 등록하면 다인원 할인도 적용되어 할인된 가격에 스터디룸 임대가 가능하다. 위치 또한 서울 신촌에 위치하고 있어, 홍대, 이대 에서도 가까워 많은 대학생들이 신촌 모임공간으로 대관하고 있다.

관계자는 "신촌 베스트프렌드 스터디룸은 넓고 쾌적한 실내공간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언어학습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기 위한 베스트프렌드만의 외국인 친구 사귀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매달 무료로 글로벌 파티를 주최하고 있으며, 세계 각국의 외국인들과 함께 어울리며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는 영어뿐만 아니라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제2외국어를 실전에서 연습할 수 있는 기회로, 다양한 분들의 참여를 지속적으로 도모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신촌 베스트프렌드 스터디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