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 대학원 입학 시 다양한 혜택 제공

▲ 경희사이버대와 한국예술인복지재단이 지난달 26일 교육·학술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이투뉴스]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조인원)와 한국예술인복지재단이 지난달 26일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네오르네상스관에서 교육·학술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한국예술인복지재단 소속 임직원 및 예술 활동 증명을 받은 회원들은 입학금 면제와 매 학기 수업료 감면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윤병국 경희사이버대 부총장은 "예술활동으로 인해 바쁜 예술인들에게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사이버대학교는 무척 적합한 교육시스템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양 기관 및 구성원의 발전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는 예비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시네마 데이트’와 ‘온라인 캠퍼스 생활 설명회’를 오는 6일과 10일 각각 진행한다. 경희사이버대 입학을 앞두거나 입학을 희망하는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bit.ly/2rVh0Pd           )를 참고하면 된다.

이종도 기자 leejd05@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