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신작 G7(가칭)이 늦어도 상반기 내 출시될 전망이다. LG전자 MC사업본부 관계자는 2017년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G6 후속작은 경쟁작을 따라가기 보다 필요할 때 출시하겠다는 입장이며 상반기 내에는 공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에 삼성전자의 갤럭시S9, 플러스, 애플의 아이폰SE2, LG G7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사이트 '핫딜폰'은 LG G7의 출시일이 미뤄지면서 LG 스마트폰 가격 및 혜택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LG V30, V20 구매 시 갤럭시탭4 10.1을 사은품으로 지급하며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갤럭시탭4 10.1은 시중에서 30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LG V30은 기기변경 특가로 40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으며 LG G6는 9만 원대판매 진행 중이다.
 
한편 핫딜폰은 갤럭시S9, 아이폰SE2, LG G7 사전예약 혜택을 공개해 큰 관심을 받고있다.
 
핫딜폰은 가입 유형 상관없이 사전 예약 후 개통한 모든 소비자에게 20여 종 사은품을 제공하며 LG G7은 LG전자 냉장고, LED 모니터, LG 노트북, LG 미니빔, 갤럭시 S9은 삼성 노트북5, 갤럭시 탭S3, 기어 스포츠, 갤럭시탭A6 10.1, 아이폰SE2는 에어팟, 아이패드, 애플워치, 애플 맥북 에어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 지난 갤럭시노트7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해오면서 국내 상위대리점을 컨택하여 재고를 확보할 수 있어 온라인 신규 스마트폰 사전예약에 큰 자부심이 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건 핫딜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