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합리화 및 편의성과 효율성 높여

▲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출시한 무정전 전원 공급장치 easy ups 시리즈

[이투뉴스] 슈나이더 일렉트릭(한국지사대표 김경록)은 가정이나 중소기업에서 합리적 가격에 구매해 직접 설치할 수 있는 무정전 전원 공급장치 ‘Easy UPS 시리즈’를 8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경량화 설계로 설치부터 사용이 간편하고 점유하는 공간도 상대적으로 적다. 이중 변환 모드에서 최대 96%, 에너지 절약형 에코 모드에서는 최대 99%의 우수한 효율을 자랑한다.

또 사용자 옵션 구매를 통해 에코스트럭처 IT(EcoStruxure™ IT)의 클라우드기반 및 온프레미스소프트웨어 제품군을 사용, UPS 상태를 원격모니터링 할 수 있다.

UPS는 과도전류나 저전압 및 과전압, 파형 왜곡과 같은 전력 품질장애를 해결해주며 정전 시 비상전원을 공급해 준다.

앞서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대형빌딩이나 데이터센터 및 산업 현장에 적용 가능한 대용량 ‘Galaxy VX 시리즈’ 출시한데 이어 이번에 소용량을 선보였다.

페드로 로브레도 부사장은 "Easy UPS 시리즈는시장이 요구하는 조건을 충족하는 솔루션으로 동급최고의 전력 가용성과 신뢰성을 제공한다"면서 "10~40kVA UPS의 효율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이상복 기자 lsb@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