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데일리원에서는 콜라겐을 이용해 다이어트 식품에 대한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성공적으로 해낼 수 있게 도움을 줄 콜라겐 젤리를 론칭하면서 남녀를 불문한 많은 이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데일리원의 콜라겐 젤리는 비타민C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몸매 관리나 피부 미용에 도움이 되며, 20g 단위 하루 한 개 스틱으로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며 먹을 수 있다. 손에 잘 묻지 않아 깔끔하며 작은 크기로 파우치나 미니백에도 간편하게 넣고 다닐 수 있다.

또한 분자량 3,000Da 이하의 저분자 생선 콜라겐 함유로 체내 흡수율이 상당히 높고 피쉬 콜라겐이 가진 특유의 비린 맛을 최소화했으며, 다이어트로 인한 공복감을 해결해주는데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쇼핑몰 데일리원 관계자는 “데일리원이 신규 출시한 리얼미 콜라겐 젤리는 다이어트를 위한 피쉬 콜라겐 제품으로 피쉬 콜라겐 제품의 단점인 비린 맛을 제거해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젤리 제품이다. 체중 감량 중인 이들이나 다이어트 중인 여성분들이 건강한 간식대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신개념 뷰티 젤리라 할 수 있다.” 라고 말했다.

다이어트를 보다 편리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콜라겐 젤리 제품에 대한 구입 문의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