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235-81번지 일원에 위치하는 ‘동양라파크 사당’이 선착순 모집 중이다. 

지하 3층~ 지상 34층 규모로 지어지는 아파트는 총 744세대로 예정돼 있으며, 전용면적 49㎡, 59㎡A, 59㎡B, 74㎡, 84㎡ 등 중소형 위주의 타입으로 나눠진다. 주차장은 근린생활시설을 포함해 차량 약 1562대를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마련된다.

이 아파트와 도보 3분 거리에는 수도권 지하철 7호선 남성역이 위치하며 10분 거리에는 2호선 낙성대역이 자리해 있으며 더블 역세권의 장점과 강남권을 비롯한 수도권 전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또한 장재터널 19년도 개통예정 시 강남까지 10분대로 접근가능 하다.

단지 내에는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어르신 복지센터,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되며 중앙광장을 비롯해 바람길 등 휴식을 위한 녹지공간도 조성된다.

실내에는 장소의 제약 없이 집안의 상태를 체크하고 조절할 수 있는 IOT 기반의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적용된다. 여기에 디지털 도어락, 사각지대 없는 CCTV DVR, 원격검침 시스템, 주차장 관제시스템·비상벨 등 입주민의 안전과 편의성을 높인 첨단 보안 시스템도 적용될 예정이다.

49㎡는 소형 드레스룸 구성으로 공간을 확보하고 판상형 설계로 맞통풍과 개방감을 극대화시키며 드레스룸은 욕실로 변경해 활용 가능하다. 

59㎡는 효율적인 공간구성을 위해 틈새 공간을 활용하고 판상형 설계로 자연통풍과 자연채광을 확보할 예정이다. 

74㎡는 설계를 통한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며 대형 펜트리 설계로 수납공간을 확장시킨다. 또한 세탁실과 보조주방의 면적을 확보한 평면구성을 적용할 예정이다.

가까운 곳에는 행림초, 동작고가 위치해 있어 편리한 통학이 가능하며 36만㎡ 규모의 자연녹지 까치산 공원과 인접해 자연과 친밀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도서관, 주민센터, 문화회관, 사당시장, 대형마트 등 생활편의시설이 다수 위치해 있다.

‘동양라파크사당’은 1차 마감하고 2차 분양 중이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선착순 모집 중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