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공간은 과거 살기 위한 장소에서 최근에는 나만의 공간으로 변모하면서 주거공간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리모델링, 인테리어 시공업체의 전문화는 필수요소로 자리잡았다.

인테리어 시공은 프리랜서 혹은 소규모로 진행하기도 하며, 무료비교 중개플랫폼 업체를 통해서 진행하기도 한다. 이 같은데 전문건설업체인 H&K건설(주)는 전문성을 강화하고 애프터서비스와 편리성, 영업과 시공을 한곳에서 진행할 수 있는 리모델링 인테리어 브랜드 ‘집공’을 만들었다.

집공은 경남, 부산, 울산지역을 중심적으로 15년 노하우의 시공경력을 가진 전문건설업체 H&K건설(주)의 인테리어브랜드로 앞으로 노후화된 주거공간의 리모델링.인테리어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고 탄생하게 됐다.

집공의 서비스는 본사 시공팀이 직접 견적을 내고 직접시공관리까지 하는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투명한 견적방식과 3D디자인을 통한 맞춤형 디자인시공으로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할 수 있다.

특히 3년 품질 보증제를 시스템화 해 사후관리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의 만족을 높였다.

집공 관계자는 “오픈 초기 경남, 부산, 울산만 집중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한다”면서 “집공은 전문건설업체에서 직접 인테리어를 실시하는 것이니 만큼 믿고 맡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