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여성들의 평생숙제는 다이어트라고 한다. 대부분 빠른 다이어트 효과를 위해 극단적인 방법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이는 유지하기 어려울뿐더러 영양불균형으로 요요현상이나 기초대사량 저하 등의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인기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업체 칼로바이는 기존 칼로리컷팅제 제품의 기능성을 그대로 유지하되 하루 2번 섭취로 간편하고 다이어트 시 생기는 영양불균형을 보완해줄 수 있는 '칼로바이 오리지널 플러스업'을 출시했다.

'칼로바이 오리지널 플러스업'은 체지방감소ㆍ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녹차추출물과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주는 알로에 전잎 그리고, 비타민 미네랄과 기존의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 등을 주원료로 하고 있다. 이외에도 L카르니틴,필수아미노산 등으로 보조성분을 강화했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선 필수 영양소를 챙기는 게 중요하다."며 "이번에 출시된 '칼로바이' 오리지널 플러스업은 체지방감소와 더불어 다이어트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칼로바이 공식 사이트에서 오리지널 플러스업 출시기념으로 제품 구매 시 젤리다 다이어트 스틱 14일분 추가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