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달 7일 이지그룹 계열사인 피부체형관리전문점 이너벨라 교육장에서 뷰티풋데이 가맹점 설명회가 개최됐다.

이번 달 7일 이지그룹 계열사인 피부체형관리전문점 이너벨라 교육장에서는 이너벨라 뷰티풋데이 가맹점 설명회가 개최됐다. 이 날 행사에서는 피부미용 전문가들이 모인 가운데 발관리 건강 시장을 사로잡을 신 개념 고객맞춤관리법이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뷰티풋데이는 피부체형관리 30년의 이너벨라 고객관리 경험과 풋관리 티켓 쇼셜판매 지원등, 18가지 마케팅 지원으로 가맹점이 필요로 하는 만족도를 높일 수 있으며, 가맹점 역시 고객과 함께 신규 고객을 창출할 수 있는 관리법이다

발은 몸의 제 2의 심장이라고 불릴 만큼 중요한 부분이고 발 건강과 원활한 혈액순환도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2018년 피부 건강시장에서 주목 받는 신 개념 프로그램으로 기존시장에서 하지 않았던 방법을 과감하게 진행해 이목을 모은다. 

뷰티풋데이는 현재 샵 4가지 어려움(법적 규제와 단속, 직원구인 및 관리, 매출하락에 의한 1인샵 속출, 신규 고객 창출의 샵 홍보의 부재)을 타파하고, 공동 마케팅 공동 티켓 판매를 통한 신규 고객 창출로 꾸준한 매출향상 영업 소득을 높이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뷰티풋데이 프로그램의 장점은 크게 5가지로 나눌 수 있다. 하나)시장진입을 위해 무조건 초저가 홍보를 지향 둘)30년 관리경험 신뢰 있는 기업이 주체 셋)프로그램 운영과 교육이 체계화 넷)공동브랜드 “이너벨라” “뷰티풋데이” 공동마케팅 다섯)쇼설마케팅 판매로 직접 고객창출 이다.

이너벨라 뷰티풋데이 박이경 대표는 “신규 고객 창출의 어려움을 타파하기 위해 유튜브 TV CF 홍보지원 및 쇼셜티켓판매(휴족스켈링8,800, 뷰티풋데이28,000, 귀족풋데이48,000) 등 18가지 마케팅지원으로, 효과는 높이고 가격은 내리고(효과는 UP 가격은 DOWN)! 고객과 샵이 함께 동반 성장하는 브랜드로 2018년 뷰티&헬스 시장을 점유할 것”이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에 참가한 전문가들이 프로그램에 호평을 쏟아낸 가운데 동참이 이어지면서 사업전개 속도는 당초 계획보다 빠르게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뷰티풋데이에 참여할 수 있는 대상은 미용 산업 관련샵, 다이어트 관련샵, 카페, 한의원, 창업예정자, 병의원, 네일샵, 소규모창업자, 업종전환자, 미용실등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하면 혜택을 누릴 있다. 자세한 상담은 이너벨라 홈페이지와 상담전화를 통해 보다 자세히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