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3일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개그우먼 정주리의 다이어트 비결은 '내속에밤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라고 밝혔다.

정주리는 “뭐든 잘한다고 칭찬해주면 더 잘하고 싶듯이 다이어트도 주변에서 반응이 좋고 내가 느끼기에도 자신감이 붙으면 다이어트를 계속하고 싶다. 내속에밤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가 그런 도움을 주었고,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마음을 가진 이들도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본다”며 일명 내장 지방 저격 다이어트로 알려진 내속에밤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 대해 소개했다.

12주 동안 한국인 남녀를 대상으로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 오비엑스(Ob-x) 인체시험결과 내장지방 20% 감소, 즉 내 몸 속의 내장지방이 1/5이 감소된다는 결과가 나타난 바 있다. 2018년 다이어트 신소재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 오비엑스(Ob-x)는 11건 국내, 국제 특허를 받아 믿을 수 있는 신소재라는 평을 받고 있다.

레몬밤은 2000년의 역사를 가진 유럽 신비의 허브로 알려져 있는데, 레몬처럼 신맛이 아닌 허브의 신선한 맛으로 만졌을 때 레몬향이 난다. '내속에 밤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는 100% 식물성 자연원료인 스위스산 레몬밤 추출물로 6-8시간 우려내 500% 농축했다.

또한 레몬밤차를 하루 50잔을 마셔야 내장지방감소 효과를 볼 수 있는 로즈마린산 함량이 들어 있는데, 이는 '내속에 밤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 2정에 함유되어 편리하고 간편하게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정주리 내속에밤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 제품은 매회, 매 방송마다 판매 목표치를 훌쩍 넘기는 기록을 냈다”며 “다음 방송은 3월27일 오전 1시에 긴급 편성되어 소비자를 찾아볼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