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일 사장, 추진 업무·경영방향 등 설명

[이투뉴스] 한국가스공사 경영진과 전 임직원들이 주요 경영과제 공유와 소통을 통해 새로운 도약에 드라이브를 건다.

한국가스공사(사장 정승일)는 15일 국제회의장에서 ‘경영진과의 대화’ 시간을 갖는다. 이번 행사는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주요 경영과제 공유를 통해 경영목표 및 방향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소통으로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이뤄졌다.

기지 및 지역본부 직원은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하고, 본사 인근 기지·지역본부 직원은 각각 5~10명씩 참여해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본부별로 경영임원들이 PPT를 활용해 자유롭고 특색 있게 운영계획과 주요 경영과제를 발표한다. 이어 부사장 총평과 ‘상황의 힘’ 동영상을 시청한 후 직원과 경영진 간 온라인 사전질의와 현장질의가 이뤄진다. 질의 내용은 경영일반, 직원 인사복지 등 제한을 두지 않으며, 질의에 대한 응답결과가 관련부서의 후속조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신속히 대응하고 피드백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정승일 사장은 취임 후 두 달간의 소회 및 주요업무와 앞으로의 경영방향 등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