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재은은 지난 3월 15일, GS홈쇼핑에서 “과거에 해봤던 굶는 다이어트나 원푸드 다이어트는 빠지지 말아야 할 곳이 빠진다”며 “'슈퍼킬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는 '꼭 빼야 하는 복부지방의 내장지방을 정조준 해서 뱃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재은은 “20대에 살이 찔 거라고 생각지도 못했고 몇 개월 전까지만 해도 다이어트 하면 0순위 라는 것이 굴욕이었지만, 지금은 복부 체지방 관리 중이며 요요 현상 없이 유지 중이라 이젠 그런 굴욕은 없다”며 “식단 조절 및 간단한 운동과 함께 슈퍼킬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 제품으로 도움을 받는다”고 전했다.

슈퍼킬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는 자연에서 찾은 허브,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ob-x)로 스위스산 레몬밤을 주원료로 하여 상엽(뽕잎)과 인진쑥으로 이루어진 개별 인정 원료이다. 하루에 2알, 12주 동안 섭취하면 되며,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GS홈쇼핑 관계자는 “'슈퍼킬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는 론칭 방송부터 분당 107박스 판매 기록과 함께 준비 물량 완판 매진되며, 공개하자마자 빅 히트 상품으로 매 방송마다 목표 수량 판매 갱신을 기록했다”며 “요즘 어디에서나 노출되는 일반 레몬밤 성분이 아닌 12주동안 한국인대상 인체시험 결과인 내장지방이 20%감소를 확인하고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