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사람이 많지만 반대로 쉽게 살찌지 않는 마른 몸이 고민인 사람도 적지 않다. 살이 잘 찌지 않는 체질의 사람들은 건강을 위해 정상 체중을 만들고자 많이 먹으며 살을 찌우려는 노력을 함에도 마른 몸 때문에 다이어트하는 사람들 못지않게 스트레스가 많다고 한다.

이에 마른 체질의 사람들은 운동과 함께 단백질헬스보충제를 섭취하기도 한다. 보충제는 흔히 탄탄한 근육을 만들고자 헬스와 병행하는 이들이 섭취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마른 몸의 체중 증가와 근육 발달에도 효과를 볼 수 있어 마른 사람 살찌는 법으로도 쓰인다.

그중 단백질보충제 전문 쇼핑몰 메이크바디가 판매하는 ‘헤라게이너’는 자연식 탄수화물 및 단백질 보충제로, 건강을 고려해 스테로이드, 인공색소, 방부제 등의 성분을 전혀 첨가하지 않고 천연 곡물 성분으로 만들어 다양한 곡물 맛과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헤라게이너는 현미, 보리, 고구마, 옥수수 등의 곡물 성분과 더불어 몸의 피로를 풀어주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L-글루타민, 프리미엄 요거트 파우더, 비타민 혼합 체재, 필수 아미노산 BCAA 등의 부 원료를 사용해 건강한 체형 관리에 도움을 준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메이크바디 관계자는 “헤라게이너는 근육 및 체중 발달 효과로 몸 전체의 균형을 잡아주는데, 이는 운동을 병행하며 섭취해야 더욱 효과적”이라며 “좀 더 확실하게 살을 찌우는 데 도움을 받고 싶다면 탄수화물 보충제 헤라매스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헤라매스는 탄수화물을 집중적으로 보충해 체중을 늘린다는 점에서 헤라게이너와 차이가 있다. 이는 골격이 가늘고 음식을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아 몸이 왜소하거나 스트레스를 쉽게 받는 예민한 경우, 지구력이 약한 경우, 운동으로도 근육이 쉽게 붙지 않는 경우에 적합하다.

관계자는 “헤라매스 역시 천연 곡물 성분으로 만들어 건강한 몸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보충제”라며 “현재 자사 쇼핑몰에 가입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설명했다.

메이크바디는 현재 신규회원가입 시 바로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과 포인트 적립, 전체상품 할인 적용 등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그 밖에 구매 금액별 즉시 할인쿠폰과 사은품 증정, 상품 후기 작성 시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