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롯데홈쇼핑에서는 체중감량 보조제 전문 브랜드 에버비키니의 굶지않는 다이어트로 유명한 ‘콜레로뺄래’가 소개됐다.

에버비키니의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 기획에 따라 출시된 콜레로뺄래는 2018년 다이어트 신소재로 주목받고 있는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과 다이어트 보조제 기본 소재로 꼽히는 수용성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결합한 이중 기능성 다이어트 보조제다.

특히 OECD 국가 중 가장 비만율이 낮은 일본에서 흔히 사용되는 콜레우스 포스콜리는 포스콜린 인체적용시험결과를 통해 체중 및 체지방량 감소 효능과 지방을 제외한 근육, 무기질, 단백질 등의 제지방량 증가 등이 확인되었다. 제지방량 증가는 기초대사량을 높여주는 역할을 하며 요요 없는 꾸준한 몸매 관리에 도움 된다.

또 다른 주요 성분인 수용성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HCA 인체적용시험결과를 통해 복부지방∙내장지방∙허리둘레∙엉덩이둘레 감소 등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일반적으로 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성분으로 많이 알려져 각종 다이어트 보조제에 활용되기도 한다.

아울러 에버비키니는 체중감량 중 놓치기 쉬운 영양분을 부원료로 충족시키기 위해 콜레로뺄래에 피쉬콜라겐, 마테, 비타민미네랄 믹스, 키토산 등을 함유했다.

콜레로뺄래는 1일 3회 1정 식전 섭취를 권장하며 식이요법과 운동을 함께 할 경우 보다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게 에버비키니 측의 설명이다.

한편, 에버비키니는 대표 걸그룹 마마무를 전속 모델로 발탁, 마마무 솔라를 통해 콜레로뺄래 홍보도 함께 진행 중이다.

연예인다이어트로 유명한 굶지않는 콜레로뺄래의 더욱 자세한 상품 정보는 에버비키니 홈페이지 및 콜레로뺄래 추천 후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