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신학기를 맞아 엘파크복지몰에서 갓초딩폰으로 불리는 SK 쿠키즈미니폰과 KT 라인프렌즈 스마트폰을 무료, 그리고 KT 무민키즈폰은 6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손목시계 형태의 주니어 키즈폰에서 초등학교 자녀에 맞는 미니폰으로 키즈폰 형태가 변화하고 있다. 신규 출시되는 쿠키즈미니폰의 가장 큰 특징은 웹서핑과 스토어 차단이 되어 있어서 유해정보를 원천 차단한 점이다. 그리고 디즈니 미키마우스 마블 아이언맨 등의 캐릭터로 자녀들이 선호하는 캐릭터로 친밀감을 준 것도 특징이다.

관계자는 “미니폰 형태의 스마트폰이 부담스럽다면 KT 무민폰도 추천할만하다. 무민 캐릭터를 사용했으며, 손목 형태의 키즈폰이고, 월 요금이 8,800원으로 부담이 적다. 또 위치 추적이 바로 될 수 있어서 좋다”고 설명했다.

이어 “3월 신학기를 맞아 그 외 효도폰, LTE 에그와이파이, 초등학교핸드폰, 공짜폰으로 행사중인 갤럭시S7 아이폰6S 128G 등 중저가폰 역시 최대 99% 할인 행사 중”이라며 “하이엔트 스마트폰인 아이폰8, 아이폰X, 갤럭시S8 플러스,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플러스, V30 등 고가 스마트폰 역시 선택약정 25% 할인 외 단말기 기계 값 최대 50% 할인을 하고 있어 교체주기를 맞은 분들은 구매 적기 타이밍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엘파크 복지몰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