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가족연수 최대 등록처 필통유학에서 필리핀가족연수, 주니어캠프 및 주니어어학연수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저가 보장 프로모션으로, 필리핀어학연수 시 해당 어학원에서 가장 저렴하게 연수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이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출국 전 학비가 최저가가 아닐 시 차액을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라고 이번 프로모션을 설명했다.

또한 이번에 준비한 프로모션 대상은 일반 성인 필리핀 어학연수 뿐만 아니라 필리핀가족연수, 주니어어학연수, 주니어캠프 등이 대상이다.

필통유학은 필리핀 성인 어학연수와 가족연수 국내 점유율 15%이상 유학원으로, 대부분의 현지 어학원과 계약이 되어 있으며 이로 인해, 정보를 왜곡하지 않고 학생에게 알맞은 어학원들을 객관적으로 상담할 수 있는 국내 거의 유일한 유학원이다.

대상 주니어 및 필리핀가족연수를 진행하는 학원은 SMEAG 어학원, 블루오션 어학원, BOC 어학원, EG 어학원 등이 있다

관계자는 “필통유학은 최저가 제공만이 아니라 친절한 상담 및 사후관리, 깔끔한 학비이체, 체계적인 출국 전 준비 시스템 등 모든 부분에서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려 끊임없이 노력 중이고, 이로 인해 필통유학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는 추세” 라고 밝혔다.

필통유학의 객관적이고 친절한 상담 및 최저가 상담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