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용 국솥 3종 출시…독자기술 소화안전장치 부착

[이투뉴스]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영철)는 다용도 조리가 가능한 통 스테인레스 재질을 추가한 업소용 국솥 3종을 출시했다.

업소용 주방기구 선도업체인 린나이코리아는 한식 창업이 늘고 있는 외식업 시장의 변화와 교육기관, 관공서, 군부대 등 단체급식소의 국솥 수요 증가에 맞춰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이번 신제품은 열전도가 뛰어난 주물과 관리가 편리한 스테인레스의 장점을 더한 통 스테인리스 재질을 새롭게 추가했으며, 기존 주물과 스테인리스 국솥에 디자인과 조리 편의성을 개선하고 다양한 용량을 함께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린나이 국솥은 연속 자동점화방식과 개별 화력조절 등의 편의기능과 다양한 안전장치를 대거 첨가해 간편하고 안전하게 요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현했다. 특히 소화안전장치는 린나이만의 고유기술로 가스불이 꺼지면 자동으로 가스공급이 차단되며 주방의 화재사고를 예방할 수 있어 고객의 안전과 재산을 보호할 수 있다.

이외에 일체형 기어박스와 다리 무게중심을 낮춰 대형 주방기구의 문제점인 흔들림을 개선했으며, 국솥 내부에 인체 무해한 단열재를 추가해 열 손실을 줄이고 끓는 시간을 단축시켜 사용자가 쾌적한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조리기기, 세척기기, 냉기 등 외식업 주방에 필요한 업소용 풀라인업 구축으로 성공을 부르는 1등 스마트 파트너로서의 전문성을 한층 강화했다”고 말했다

한편 린나이는 40년 노하우 기술력을 바탕으로 완성된 제품을 통해 따뜻함을 고객에게 전달해 고객만족을 실현하며 나아가 고객들에게 친숙하면서 신뢰받는 브랜드로 도약을 꾀하고 있다. 제품의 시각적 아이덴티티 외에도 특징까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린나이 ‘SMART BI(Brand Identity)’는 차별화 된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한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