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인 스마트 상식에서 갤럭시S9 플러스, 갤럭시S8, LG V30 모델 구매 시 고가의 가격에 부담을 느꼈을 회원들 위해 할인율을 상향 조정했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최근 출시된 갤럭시S9 플러스 가격은 시중가 대비 최대 40% 할인을 받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갤럭시S9의 전작인 갤럭시S8도 가격인하되어 최대 6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LG전자의 최신스마트폰 V30 가격은 최대 5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거주지 가까운 지점을 내방하여 구매하는 방식, 현금 완납 개통으로 진행되며, SK,KT,LG 통신사나 번호이동/기기변경에 따라 할인율은 달라질 수 있지만 모두 최대 할인율이 적용되어 있어 보다 저렴하고 실속있는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고 설명했다.

이어 "카페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단독 할인 혜택 정보 및 실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스마트 상식에서는 아이폰X, 아이폰8, V30, 갤럭시노트8 등 높은 출고가의 모델들도 35~45% 할인으로 구매 가능하고, 중저가 모델인 갤럭시A7, LG Q6, 아이폰6S 등도 70% 이상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카페 내 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최대 10만원) 추첨 증정 및 액정보호필름 및 케이스를 100%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 스마트상식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