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전문 네이버카페 스마트상식에서는 스마트폰 구매 시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덜기위해 시중가 대비 35~45만원 즉시 할인을 지원하며 특가 할인 혜택으로 승부수를 던졌다.

설명에 따르면, 최신 스마트폰부터 저가형 스마트폰, 할부원금 0원 등 다양한 스마트폰 공구가 진행되고 있으며, 그중 인기 모델인 갤럭시S8·LG V30·갤럭시A8 2018의 할인 폭을 넓혔다.

최근 출고 가격이 인하된 갤럭시S8는 번호이동시 60%, 기기변경시 55%할인이 가능해 높은 가격대의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고민하던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재촉하고 있다.

또한, LG전자 플래그쉽 모델인 LG V30은 선물을 주고받는 기념일마다 받고 싶은 제품 상위권에 랭크될 만큼 주력이 되고 있는 모델이며 스마트상식에서는 LG V30 번호이동 시 최대 58% 할인을 제공한다.

갤럭시S8·LG V30과 더불어 올해 출시된 갤럭시A8 2018도 가성비 높은 스마트폰으로 꼽히며 스마트상식에서 최대 70%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3사 통신사 모두 번호 이동 및 기기변경 최저가 혜택과 스마트상식만의 이벤트를 통해 상품권 추첨 증정 기회도 놓치지 말 것"이라며 "간단한 카페가입 절차와 무료상담 및 최저가 카톡알림, 내점 방문을 통한 정보까지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특가 할인 승부수를 띄운 갤럭시S8·LG V30·갤럭시A8 2018 외에도 갤럭시S9, 갤럭시S9플러스, 아이폰X, 갤럭시노트8, 갤럭시S8플러스, LG G6, 갤럭시S7, 아이폰6S, LG X4 등 다양하게 준비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폰전문 네이버카페 '스마트상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