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현영이 체중 감량 후 몸매 유지를 위해 다이어트 보조 건강식품을 조사하여 ‘이너컷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 제품을 선택한 것이 알려지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현영은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나이가 들면서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면 팔다리가 가늘어 지고 얼굴살이 빠져 급격하게 늙어보이는 것이 겁이 나 다이어트를 엄두 못내는 경우도 고민”이라며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건강인데, 다이어트를 해도 잘 빠지지 않는 복부지방도 문제지만 그동안 쌓인 내장에 붙은 내장지방이 건강에 해로워 각종 성인병을 유발한다는것을 알게 되었다”고 말을 꺼냈다.

이어 “식습관을 고치려고 노력하며 탄수화물을 줄이고 간단한 운동을 병행하여 이너컷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와 몇 달 동안 실천에 옮겼더니 체질 개선은, 물론 다이어트에 더욱 속도가 붙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너컷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 제품이 자신에게 많은 변화를 가져다 주어 외모변화뿐만 아니라 마음가짐도 바뀌어 항상 긍정적이고 외출이 즐거워졌으며 아이들에게도 성공을 보여준 자신이 자랑스럽기도 하다. 스스로 체험을 하고 결과적으로 만족스럽기 때문에 자신 있게 권할 수 있으며 자신은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며 “내가 하면 모두 다 할 수 있다”고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이들에게 용기를 북돋아 주었다.

더불어 이현영은 홈앤쇼핑 5회 방송만에 28,809박스 판매하는 기록도 세운 것으로 알려졌다. 슬림엣지 '이너컷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의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Ob-X)는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차별화된 다이어트 신소재로써 인제대학교 서울 백병원의 한국인 대상 인체 시험 결과로 내장 지방 20% 감소 결과를 증명했다.

관계자는 “제품의 주성분인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 오비엑스(Ob-X)는 새로운 혈관을 만들어 영양분을 과잉 섭취하려는 지방 세포의 활동을 억제하기 때문에 힘들게 굶지 않아도 손쉽게 다이어트 할 수 있다”며 “하루 1일 레몬밤 속의 핵심 성분인 로즈마린산 32.4mg의 양을 섭취하려면, 레몬밤차로 50잔을 마셔야 하지만 현실적으로 어려운 문제라 할 수 있다. 이너컷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는 하루 2알만 섭취하면 해결되는 현대인을 위한 맞춤형 다이어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경우에는 섭취를 중단해야 하며, 특히 어린이 및 임산부와 수유부 여성은 섭취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