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열병합발전소에서 ‘벚꽃 축제 및 그림그리기 대회’ 성황

▲ gs파워 직원이 화창한 봄맞이를 주제로 한 ‘그림 그리기 대회’에 참가한 아이들을 응원하고 있다.

[이투뉴스] GS파워(사장 김응식)는 14일 부천 열병합발전소 인근 공원과 삼정복지관 강당에서 신흥동 주민들과 ‘2018, GS파워와 함께하는 벚꽃축제, 봄을 그리다’를 테마로 마을 축제를 가졌다.

축제는 화창한 새 봄을 맞아 지역주민과 화합을 다지기 위해 GS파워와 부천 삼정종합사회복지관이 매년 함께 추진해 오는 것으로, 신흥동 지역주민의 자긍심 고취와 상호교류를 통한 이 지역 고유의 봄맞이 문화행사로 정착했다.
 
신흥동 벚꽃 축제에서는 다양한 체험부스와 한국&중국 무용 초청공연, 먹거리 부스, 줄넘기, 타투 이벤트 등 새봄의 흥과 맛을 온가족이 한껏 즐길 수 있는 내용으로 채워졌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어린이 봄 그림 그리기 대회’를 통해 화창한 ‘새 봄’을 알리는 특별 전령사 역할을 하기에 충분 했다.

GS파워는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밝고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자는 취지로 기존의 일회성, 자선적 지원 활동을 넘어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지향하는 문화 콘텐츠 개발과 지역주민이 직접 참여하는 협업 행사를 확대해 왔다.

한편 신흥동 벚꽃 축제에는 지역주민 450여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으며, GS파워는 이번 벚꽃 축제를 시작으로 다른 공급지역에서도 GS지역문화 축제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