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배우 등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식단은 매년 화제거리가 된다.

하지만 면면을 살펴보면 극단적인 다이어트 방법이 대부분이다. 데뷔일정, 컴백일정이 다가오면 그 날짜에 맞춰서 금식을 하거나, 소식(小食)을 중심으로 다이어트를 한다.

이와 같은 식단을 살펴보며 전문 트레이너들은 “연예인 식단은 영양 균형이 잘 잡혀있거나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구성이 적다”며, “너무 적은 양의 식사는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어 권장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이에 디에트데이에서는 이와 관련해 간편하고, 건강하게 식단조절 할 수 있는 디에트데이다이어트 쉐이크를 제공 중이다.

디에트데이쉐이크를 이용한 다이어트는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로 꼽힌다. 아침과 점심은 일반식사를 하고, 저녁 한끼만 쉐이크로 대신하는 방법이라 다이어트권장 칼로리(1,500~1,700칼로리)와 당과 염분조절도 쉽게 할 수 있으며,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가 아니기 때문에 건강하게 감량할 수 있다.

최근 페이스북 같은 SNS에서도 핫한 디에트데이 다이어트쉐이크는 SBSPLUS 떠나요둘이서 프로그램에서 고우리가 여행지 아침 대용으로 먹었던 제품이기도 하다. 율필라테스 대표 구율림 트레이너, 폴댄스 트레이너, 나바코리아 비키니쇼트 3위를 수상한 서나영 퍼스널트레이너 등의 전문가가 추천하는 다이어트용 단백질쉐이크다. 고구마, 커피, 코코아, 단호박 4가지 다양한 맛이 있어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성분도 탄탄하다. 곤약, 귀리, 곡류효소, 유산균, 혼합비타민, L-카르니틴이 들어있어 식사대용은 물론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탄수화물, 단백질, 비타민과 무기질이 들어 있고, 지방은 들어있지 않다. 단백질은 흡수가 잘되는 대두단백질로, 계란 1개 분량과 동일하다. 1회 섭취에 평균 93칼로리로 2스푼을 물이나 우유, 두유 200ml에 섞어 섭취하면 된다. 1통에 한달 분량으로 가성비 면에서도 좋다. 디에트데이쉐이크는 전 연령, 남녀노소 섭취할 수 있으며, 다이어트보조제인 가르시니아칼로리컷팅제와 함께 섭취해도 좋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