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지역 어르신을 위한 ‘살랑살랑 봄바람 나들이’ 동행

▲ gs파워 임직원들이 부천 열병합발전소 인근지역 어르신 50여명을 모시고 봄맞이 나들이에 나섰다. 사진은 한국민속촌 현충문 앞에서 기념촬영하는 임직원과 어르신 모습.

[이투뉴스] GS파워(사장 김응식)는 26일 부천삼정종합사회복지관 소속 재가어르신 50여명을 모시고 한국민속촌과 백암5일장을 찾아 ‘GS파워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살랑살랑 봄바람 나들이’를 가졌다.

아름다운 동행은 평소 나들이하기 힘든 어르신들의 정서적인 안정과 생활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GS파워에서 매년 실시하는 어르신 공경 프로그램이다. GS파워는 나들이 비용 지원과 함께 임직원들이 직접 동행, 거동이 불편한 분들을 부축하고 말벗이 되어드리고 있다.

이날 어르신들은 한국 민속촌을 관람하면서 우리 역사와 문화에 대한 해설사의 알기 쉬운 설명도 듣고, 닥종이 인형 만들기와 레크레이션 등을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백암 5일장에서는 맛있는 토속음식도 먹고 시장 둘레를 걸으며 새봄의 향기를 만끽했다.

GS파워는 어르신 힐링여행 지원뿐 아니라 장수잔치, 장수복 전달 등 다양한 어르신 공경 프로그램을 통해 어르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 왔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효도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