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상식 네이버카페에서는 LG G7 ThinQ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으며,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할인 혜택과 대박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LG G7 사전예약은 혜택으로 가득하다. 기본적으로 LG G7 ThinQ 사전예약 시 제조사별 사은품 혜택은 물론이거니와 이동통신사 3사별 사은품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LG전자에서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 범위도 넓혀 2011년부터 2016년 출시한 스마트폰 대상으로 보상 금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에 스마트상식에서는 앞의 혜택과 더불어 LG G7 ThinQ 출시 동시 시중가 대비 최대 30만원 이상 원금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자체 내 기획되는 LG G7 ThinQ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 시 LG G7 ThinQ, LG G7 ThinQ플러스 단말대금 100% 전액지원 기회까지 제공해 혜택에 폭을 넓혔다.

스마트상식 관계자는 "이전에도 스마트상식에서 기획된 갤럭시S9 사전예약을 통해 고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으로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이번 LG G7 ThinQ 사전예약 기간에도 신뢰감 높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주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스마트상식 LG G7 ThinQ 사전예약 공유 이벤트를 참여하여 최대 할인 보장과 기계값 전부를 할인해주는 기회도 절대 놓치지 말 것"이라고 덧붙였다.

LG G7 사전예약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상식 네이버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