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지역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복지 지원

▲ 대륜이엔에스 관계자가 포천시 남부 희망복지센터 측에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투뉴스] 대륜E&S(대표이사 김성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1일 포천시 남부 희망복지센터를 방문, 포천지역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의 복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성금을 전달한 대륜E&S 관계자는 가정의 달에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된 계층이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되고 싶다는 뜻을 전하고, 복지사업에 대한 활발한 지원을 다짐하는 등 이웃돕기에 지속적인 관심을 약속했다.

대륜E&S는 매년 공급권역 내 영아원 물품 후원 및 성금 기부, 무료급식 봉사 후원, 기초생활수급자 노후 가스레인지 교체, 연탄배달 봉사활동 등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다.

서울 강북·노원·도봉·성북구 일원과 경기 의정부·양주·동두천·포천·연천지역에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는 대륜E&S는 올해도 공급권역 내 그룹홈 세대를 방문해 생필품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