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시기가 바로 5월에서 6월 사이다. 조금씩 더워지는 날씨에 옷차림이 짧아지고 오랫동안 쌓인 지방들이 여기저기 눈에 띄면서 군살제거, 체지방 감소,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 인파들이 늘고 있다.

여름 휴가지에서 멋진 인증샷을 남기려면 어떤 다이어트가 필요할까? 최근 주목받는 다이어트 비법으로 “와일드망고 다이어트”가 특별히 화제이다. 비만 잡는 다이어트 식품, 이하늬 다이어트 등으로 유명한데,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로 체지방감소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그렇다면 와일드망고는 어떤 특징을 갖고 있을까? 와일드망고는 서아프리카 자연 야생에서만 자생하는 야생 망고로 우리가 아는 일반 망고 보다 크기는 작고 단맛이 덜한 것이 특징인데, 와일드망고 씨앗 속에 수용성 단백질, 식이섬유, 폴리페놀 등의 영양성분이 풍부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실제 와일드망고 인체적용시험결과 와일드망고 섭취 10주 후, 체중 12.8kg, 허리둘레 16.19cm, 체지방 6.3% 감소 결과가 나타났다. 우리나라 식약처에서도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개별 인정형 원료로 인정한 바 있다.

한편 “다이어트엔 와일드망고”를 제조판매하고 있는 프롬바이오에서는 여름준비 시즌에 맞춰 “기존에 없던 역대급 할인”을 진행한다. 다이어트엔 와일드망고 런칭 이후 홈쇼핑 누적판매량 100만세트를 돌파하며,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4주, 10주, 20주 집중 플랜을 구성해 소비자가 대비 최대 42%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행사는 프롬바이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추가로 신규회원 10% 쿠폰을 받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롬바이오 홈페이지에서는 다이어트엔 와일드망고 이외에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위건강엔 매스틱, 여성건강엔 감마리놀렌산 등 다양한 제품 행사를 진행하며 이번 행사는 6월 30일까지 지속될 예정이다. 

건강식품은 제품에 표시된 섭취량을 먹는다면 일반적으로는 부작용이 생기지 않으나, 권장 섭취량 보다 많이 먹을 경우 건강상의 문제가 있을 수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