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을 고민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만화카페 벌툰은 5월 마지막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많은 이들이 이색카페 창업을 하기 위해 눈을 돌리고 있다. 그 중 작년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화카페창업이 대표적이다.

만화책을 보는 것뿐 아니라 먹거리, 놀거리를 함께 제공하여 고객이 오래도록 머물 수 있도록 하여 매출이 증가한다는 특징에 안정적인 매출이 보장이 되고, 젊은 층에서 이색 데이트 코스로 이목이 집중되면서 예비창업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방송인 박명수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이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벌툰은 작년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매달 무료사업설명회를 개최하며 예비창업주들에게 정보제공 및 맞춤 상담을 통해 도움을 주고 있다.

성공적인 사업설명회에 개최 및 예비창업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만화카페 벌툰이 5월 마지막 사업설명회를 28일 월요일에 개최한다.

만화카페 벌툰은 계절에 맞는 특색 먹거리를 개발하고 있어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카페 운영을 하고 있다. 저렴한 비용과 벌집소굴방이라는 특색 인테리어 등으로 고객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만화카페창업 벌툰의 사업설명회에 참석하면 벌툰의 전망, 창업 교육, 운영 노하우를 들을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 홍보 혜택 등 다양하게 지원한다.

벌툰 관계자는 “현재 사업설명회 신청이 급증하고 있다. 선착순 30명까지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니 참여를 원하면 홈페이지 내에서 빠르게 신청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