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OZEX의 수석 프로듀서 ‘Ryan Lee’가 본인의 트위터를 통해 리걸블록(LEGALBLOCK)과의 파트너쉽을 공개하며 OZEX가 현재 구축 중인 암호화폐 생태계 OZEX 연합(OZEX Alliance)의 시작을 알렸다.

일반 투자자가 유망한 암호화폐를 선별해서 ICO에 참여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OZEX팀은 ICO 투자의 편의성, 안전성, 수익성을 목표로 작년 3월 플랫폼 개발에 착수했다. OZEX는 호주 브리즈번 소재 블록체인 회사에서 개발 중인 암호화폐 ICO 플랫폼이다. 암호화폐 OZEX 보유자는 OZEX팀의 ICO 전문가들이 선별한 유망한 ICO에 자동으로 참여 가능하다. ICO 암호화폐 분배는 투명성을 위해 스마트 컨트랙트를 이용한다.

OZEX팀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ICO를 진행하는 토큰들은 저마다 다른 비즈니스 플랜을 가지고 있으며, 이 비즈니스 플랜을 기반으로 모금을 시작한다. 그러나 자금력만으로 사업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사업이 실패할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OZEX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량한 암호화폐 업체를 발굴하거나, 우량한 업체에 암호화폐 발행을 주도해서 암호화폐 OZEX 보유자에게 에어드랍한다” 라고 말했다.

OZEX팀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9년까지 30개의 ICO에 참여하고, 2020년까지 50개의 ICO에 참여해서 총 80개의 ICO에 참여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OZEX에서 참여한 ICO의 암호화폐 개발사는 OZEX 연합의 회원이 된다. 또한 OZEX팀의 직원들을 회원사에 파견하여 긴밀한 협력을 시도 중이다.

OZEX 관계자는 현재 다수의 업체와 파트너쉽을 위해 협상 중이라고 전했으며, 다음 프로젝트는 수많은 스포츠 스타 어드바이저들이 참여한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