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6일까지 미니태양광·태양광 일러스트 분야 공모

[이투뉴스] 서울에너지공사(사장 박진섭)가 서울에너지드림센터(센터장 육경숙)와 함께 오는 7월 6일까지 ‘2018 태양광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전을 통해 다양하고 새로운 태양광 디자인을 발굴하고 태양광에 대한 시민 친화도를 높이기 위한 이번 공모전에는 태양광에 관심 있는 내·외국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 2018 태양광 디자인 공모전 포스터.

공모 분야는 미니태양광 디자인과 태양광 일러스트 디자인 두 가지 분야로 나누어 진행되며, 당선된 작품은 ‘2018 서울 태양광 엑스포’와 ‘서울에너지드림센터’에 전시될 예정이다.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서울에너지공사 공모전 홈페이지(http://www.solar-contest.com)에서 확인가능 하다. 접수 문의는 공모전 운영사무국(02-2233-4016)과 서울에너지공사 시민햇빛부(02-2640-5131)에서 받는다.

결과는 7월 24일(예정)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당선작에 대해서는 각 부문별로 상장 및 상금(미니태양광부문 총  1220만원, 태양광 일러스트부문 총 490만원)이 수여될 예정이다.

박진섭 서울에너지공사 사장은 “태양광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기존의 태양광 제품과는 차별성을 지닌 다양한 디자인들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공모전에 많이 참여해 시민들이 태양광에 대해 긍정적인 인식을 갖고 친숙해지기를 기대 한다”고 말했다.

채덕종 기자 yesmane@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