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이 6월 사업설명회를 오는 11일 월요일 오후4시 본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근 젊은 층의 이색 데이트 코스로 주목을 받고 있는 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은 기존 만화방과 달리 카페를 접목한 만화방의 독특한 구조를 가지고 있어 만화책 뿐 아니라 마사지, 보드게임, 오락기, 영상방 등 각종 콘텐츠 들을 도입하여 고객들에게 만족도를 선사하고 있다.

인기 방송인 방명수씨가 전속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만화카페 벌툰은 10대 20대 젊은 연령대에서는 보드게임, 웹툰 등을 포함한 다양한 즐길거리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40-50대중장년층의 경우 어렸을 때 만화방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공간으로, 이외에 주부들은 마사지 기계, 휴식 공간이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직장인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해 줄 수 있는 문화공간의 역할도 하고 있다.

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은 이번 무료사업설명회를 통해 예비창업주들에게 정보제공 및 맞춤 상담을 할 예정으로 주요 내용으로는 벌툰의 전망, 창업교육, 운영노하우 등 실질적인 창업 정보이며 온, 오프라인 홍보혜택 및 다양한 창업혜택까지 추가 증정할 방침이다.

특히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가계약자 들을 대상으로 추가 창업 혜택은 ‘SNS홍보 100% 무상 추가’와 ‘A급 점포 우선 입지 기회’ 등을 제공해 주고 있어, 당일 가계약자 비율 역시도 크게 증가하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만화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벌툰 관계자는 “벌툰의 인기를 반영하듯 사업설명회의 참가율 또한 매회 늘고 있다”며 “이러한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예비창업주들에게 보다 큰 폭의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덧붙여 “현재 사업설명회 신청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선착순 30명까지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니 참여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홈페이지 내에서 빠르게 신청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