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접목 아이디어, 서비스 특화 프로그램 등 발표

▲ 서비스 우수사례 경진대회 수상팀들이 고객과 함께 발전해 나가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이투뉴스] 서울도시가스(사장 박근원)는 고객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5일 본사 소회의실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서비스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경진대회에는 지역예선을 통과한 사례발표 우수자 8개 팀이 진출해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서비스 특화 프로그램이나 우수서비스 사례 등을 발표했다. 최우수상은 서경에너지 서비스, 우수상은 덕양도시가스 서비스, 장려상은 서부도시가스 서비스에게 돌아갔다.

이번 행사는 고객과 함께 참여하고 만들고, 아이디어를 얻는 등 고객에게 필요하고 편리한 서비스가 무엇인지를 다시 한 번 생각하는 자리가 됐다는 평가다.

영업부분 상무 이문상 CCO(최고고객책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소비자에게 다양하고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앱으로 서로 소통하며,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또한 고객과 함께 성장 발전하는 기업문화로 정착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으로 서울도시가스는 소비자중심경영 정착 측면에서 업무 프로세스를 더욱 보완, 발전시켜 우수사례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사례집을 발간해 현장업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해나갈 계획이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