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전문 혁신적암호화폐 거래소 ㈜히트코리아(대표 허재진)가 개발한 ‘뮤토코인(MUTO COIN)’이 6월 7일 사전예약 이벤트와 함께 판매되고 있다.

국내 다른 암호화폐 거래 사이트들에서 스스로 발행용도와 발행량을 결정해 판매하는 자체코 인을 발행하는 채비를 하는 시점에서 이번에 전격적으로 발행된 히트코리아의 뮤토코인이 주목을 끌고 있다.

뮤토코인은 기존의 국내거래소에서는 적용하고 있지 않는 히트코리아에서 자체적으로 사용할수 있는 코인으로 비트마켓과 이더마켓이 아닌 뮤토 마켓인 뮤토코인으로 다른 코인들을 매수 및 매도할 수 있는 코인이다.

㈜히트코리아 허재진 대표는 “일반적으로 코인 상장 시 상장 코인의 입금 및 매수, 매도로만 이벤트 등을 하는 형태를 벗어나 뮤토코인을 보유할시 특혜인 상장코인의 일정부분을 에어드랍 및 각종 이벤트에 사용도 될 것이며 히트코리아에서만 매수, 매도가 되는 자체 기축통화역활을 맏게 될 것이다”며 기존 상장 코인들과의 차별성을 내세워 결재수단으로서 널리 사용될 수 있는 잠재력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히트코리아 측은 거래소 오픈 후 6개월간 비트와 이더리움을 뮤토로 구매 시 수수료면제의 이벤트와 다른 코인을 구매 시에도 2개월간 수수료 면제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히트코리아의 더 자세한 내용 및 회원가입 등은 대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