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외식MBA, 관광레저항공MBA, 미디어문예창작전공 등

▲ 경희사이버대 대학원 2017년 전기 학위수여식 현장.

[이투뉴스] 미래지향적 열린 교육을 통해 소통과 창조의 새로운 학문세계를 실현하는 경희사이버대 대학원(원장 방성원)이 오는 18일까지 2018학년 후기 입학생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호텔관광대학원의 ▲호텔외식MBA ▲관광레저항공MBA, 문화창조대학원의 ▲미디어문예창작전공 ▲문화예술경영전공 ▲미래 시민리더십·거버넌스전공 등 2개 대학원 5개 전공이다.

전형은 서류평가 40%(자기소개서 20%+연구계획서 20%)와 심층면접 60%로 실시되며, 국내외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취득(예정)한 자 또는 법령에 의해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 전공 집중한 특성화 프로그램 운영 중
경희사이버대 대학원은 사회적 요구에 부합하는 산업 실무분야의 실천적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전공별로 경쟁력 있는 특성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성화 프로그램은 국내외 실무 분야를 탐방하고 실무 분석 역량을 강화하는 프로그램과 각 분야별 정기적인 세미나 및 학술논문 작성 역량 강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 전공별 특성화 프로그램.

이와 함께 대학원은 학위논문과정, 학위논문대체과정(창조연구과정 및 학점이수과정)을 운영 중이다. 재학생들은 본인의 상황과 필요에 맞는 졸업 과정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재학기간 중 1회에 한해 변경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입학생의 약 90%가 장학혜택을 받을만큼 폭넓은 장학제도를 갖추고 있다. 일정 기준 충족시 학업 기간을 단축해 석사학위를 취득하는 조기졸업도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학원 홈페이지(http://grad.khcu.ac.kr)을 참고하면 된다.

이종도 기자 leejd05@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