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은 다른 창업과 달리 운영 및 매장관리가 수월하고, 계절의 영향이나, 유행을 타지 않고 꾸준한 고객 확보가 가능해 초보창업주들에게 선호되는 업종으로 꼽힌다.

이처럼 PC방 창업은 비교적 창업이 수월하기 때문에 많은 피시방창업 프랜차이즈 간에 경쟁이 날로 치열해 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고객들에게 질 높은 게임 환경을 조성하고자 기존 PC방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신규 브랜드 ‘라이온시티PC’가 론칭해 눈길을 끌고 있다.

라이온시티PC방 관계자는 “몇 년 전부터 국내외 주요 게임사들이 대규모의 신작을 잇따라 출시하면서 최근 PC방 시장이 과거와는 달리 고사양의 PC와 그에 따른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컵라면과 같은 인스턴트 간식에서 벗어나 든든한 한 끼를 책임질 수 있는 먹거리까지 갖추면서 프리미엄 시장으로 확대되었다”고 전했다.

이에 라이온시티PC방은 프리미엄PC방으로 일반PC방과 달리 고사양게임에 특화된 고스펙의 PC들로 구성돼 고객들이 온라인 게임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끔 했다. 공간적인 효율성을 극대화 한 것은 물론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오랜 시간 앉아서 게임에 집중해야 하는 유저들을 위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스마트 이지 데스크’는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돼있어 편리함을 극대화 했다.

대부분의 게임유저들은 베틀그라운드와 같은 게임을 친구들과 더욱 생생하고 실감나는 플레이를 하기위해 집이 아닌, 고스펙의 PC와 편리함을 갖춘 PC방을 찾게 된다. 이 때문에 고사양의 게임을 편안하고 문제없이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PC방은 가맹점주에게 유리한 경쟁력이 될 수밖에 없을 것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편, 라이온시티 PC방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선보임과 동시에 PC방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의 창업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대출지원 및 인테리어 무상지원, 가맹비 및 교육비면제,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라이온시티PC는 매주 목요일 오후2시 (주)라이온에프지 본사에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