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지역 장학생과 학부모 만남행사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김응식 gs파워 사장(둘째 줄 가우데)과 임직원들이 gs파워가 꿈을 응원하는 장학생들과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투뉴스] GS파워(사장 김응식)가 8일 부천 고려호텔에서 자사가 학비를 지원하는 부천지역 청소년 및 학부모 100여명을 초청, 그들의 꿈을 응원하는 자리를  가졌다.

GS파워는 나눔경영 차원에서 매년 공급지역 내 중고생 400여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관련 단체에 교육기자재를 지원하는 등 육영 사업을 벌이고 있다. 아울러 매년 새로 선발된 장학생과의 만남을 통해 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자리도 갖고 있다.

이날 행사는 김응식 사장을 비롯해 GS파워 임원진이 장학생과 학부모를 정성스레 맞이하는 것으로 시작해 장학증서 수여, 의왕 필하모니의 오케스트라의 현악 4중주 연주, 그리고 명지대 공연예술팀의 K팝 공연 등이 진행됐다.

특히 참석한 대부분의 학생에게 푸짐한 선물이 주어지는 행운의 풍선 터트리기 이벤트를 통해 참가학생 중 3명에게 싱가포르과학대학 등을 견학하는 해외 연수의 기회를 부여해 참석한 학생들을 열기를 이끌어 냈다.

이어 GS파워는 참석한 모든 학생들에게 김응식 사장의 사랑이 담긴 편지와 고전 도서, 고급 목걸이 지갑 등 선물 증정과 함께 학부모를 위한 행운권 추첨 행사도 진행, 참석자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김응식 사장은 “꿈을 향해 최선을 다하고 간절히 바라면 어느덧 목적지에 좋은 모습으로 도달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며 “꿈은 반드시 이루어진다는 확신을 갖고 열정과 끈기의 GS파워 장학생이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GS파워는 오는 9월에 안양지역 장학생을 위한 만남 행사도 같은 내용으로 가질 예정이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