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시즌을 맞아 새 단장을 마친 디제로킹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해 다이어터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모토로 내세우며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았던 체지방분해식품 디제로킹은 올여름 새로운 모델로 배우 소유진을 전격 발탁해 전면에 내세우는 마케팅을 시작했다.

디제로킹 관계자는 “소유진은 출산을 마친 지 얼마 되지 않은 세 아이의 엄마임에도 불구하고 전성기 못지않은 군살 없는 날씬한 몸매를 자랑해 출산후다이어트에 고민하는 여성들이나 다이어트에 의지가 부족한 이들에게 좋은 귀감과 희망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브랜드의 이미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거라는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새로운 모델을 내세움과 동시에 제품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에도 공을 들였다”며 “기존의 주성분이었던 카테킨과 바나바잎을 기본으로 알로에아보레센스라는 성분을 추가해 한층 건강한 체지방분해식품으로 만들었다”고 전했다.

알로에아보레센스는 장운동을 돕고 변비 해결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뛰어난 효능으로 많은 사람이 직접 구매해 복용하기도 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디제로킹은 주성분인 카테킨과 바나바잎 추출물, 알로에아보레센스에 여러 가지 기능성 성분들을 추가해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는 효과빠른다이어트약으로 재탄생했다.

관계자는 “기존의 다이어트 제품과는 차별화된 ‘건강까지 생각하는 다이어트’를 모토로 내세운 제품인 만큼 무리한 운동이나 과한 식이요법 없이도 꾸준히 복용한다면 체중을 감량하는 데 성공할 수 있다. 출산후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을 하는 여성들이나 다이어트 의지가 부족한 경우, 직장인이나 학생다이어트가 필요한 경우 등 성공적인 다이어트와 함께 자신감을 안겨줄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디제로킹은 새로운 시즌을 맞아 이벤트와 행사도 진행 중이다.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해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은 과학적인 검사를 받은 원료들을 사용해 안전한 제품을 섭취하더라도 개개인의 체질에 따라 맞지 않는 성분이 있을 수도 있으므로 성분을 꼼꼼히 확인하고 섭취량과 복용법을 정확히 준수하는 걸 권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