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아기사진 전문 스튜디오 아트롤에서 백일상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을 남기기 위해 백일상차림을 준비해야하는 번거로움과 백일상대여비의 부담감을 덜고 퀄리티 있는 백일 사진까지 촬영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친구와 함께 예약하면 1만원 할인, 후기를 남기면 인화 2장 추가서비스에 그 중 고객을 선별하여 추가 선물도 증정된다. 또한 백일상 촬영 후 아트롤 성장앨범을 예약할 경우 선착순 10분에 한해서 돌상 무료 촬영 혜택도 가능하다.

아트롤스튜디오는 착한 가격 유지를 위해 촬영에 필요한 최소한의 인원 구성으로 촬영을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 어떠한 조리원이나 산부인과 등의 협력 없이 오직 높은 촬영 퀄리티로도 알려졌다.

이에 아트롤 관계자는 "첫째부터 둘째아이까지 단골로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아 가족의 역사를 꾸준히 아트롤에서 기록하는 분들이 많다. 컨셉별 다양한 아이들의 의상이 준비되었음은 물론, 리터칭 시 셋팅 되어있는 색감을 사용하지 않고 사진 한장 한장 미세한 빛의 변화에 맞춰 디테일함과 퀄리티를 살린 수작업 리터칭을 선보이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또, 아트롤에서는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수원 성장앨범, 50일과 100일 사진, 주니어 사진 등이 모두 가능하며 배경 위주의 사진보다는 인물 위주의 자연스러운 사진으로 기록된다. 따뜻한 감성의 만삭 사진 촬영도 가능하여 소중한 순간들을 남김 없이 기록할 수 있다.

관계자는 "아트롤은 만삭 사진, 그리고 아기 사진이 잘 찍히는 따뜻한 감성 스튜디오로 알려져 있다. 이에 촬영 소품과 배경이 다양함은 물론 작가님들의 친절함까지 더해져 지역 내외로 많은 고객분들이 찾아주고 계신다. 또, 사진 촬영 시 진행 과정들을 모두 스냅사진으로 남겨 서비스로 전달 드려 많은 분들이 만족해하고 계신다"고 전했다.

스튜디오 분위기 자체가 화기애애해 아이들도 지치지 않아 자연스러운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성장앨범 외에도 가족사진, 프로필 사진 등 다양한 사진촬영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아트롤 스튜디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