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배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교수, 임정근 NGO사회혁신전공 교수 등

[이투뉴스]] 오는 18일 서울혁신파크 미래청에서 열리는 '디지털 사회혁신 1번가 컨퍼런스'에 경희사이버대학교 교수진이 출동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행정안전부가 주최하고 한국정보화진흥원이 주관하는 시민 참여 행사다. 오프닝, 출범식, 네트워크 소개, 사례공유, 기조연설, 토크콘서트 순으로 진행된다.

민경배 경희사이버대 민경배 교수(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는 2부에서 디지털사회혁신 네트워크를 소개하고, 임정근 교수(NGO사회혁신전공)는 3부 디지털 사회혁신 토크콘서트에서 디지털 사회혁신 이슈 논의에 대해 토론을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온라인 홈페이지(https://nia.event-us.kr/p/2289)에서 가능하며 참가 비용은 무료다. 장소 변경 가능성이 있어 확정시 개별 문자가 발송된다.

한편 경희사이버대학교 두 교수가 몸담고 있는 NGO사회혁신전공,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는 시대적 트렌드에 부합하는 학과로 불린다. NGO사회혁신전공은 시민사회, 동아시아 및 지구시민사회가 요구하는 새로운 21세기 인재상에 맞는 지구시민 양성을 목표로 한다.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는 최신 IT 트렌드에 대한 이해와 디지털 미디어 분야에 필요하는 전문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한다. 

▲ 왼쪽부터 민경배 경희사이버대 민경배 교수, 임정근 교수.

이종도 기자 donggri@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