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보일러설비협회 지역대표자 워크숍서 특강

▲ 최진민 귀뚜라미그룹 회장이 보일러설비사업자를 대상으로 강연하고 있다.

[이투뉴스] 최진민 귀뚜라미그룹 회장이 보일러설비사업자를 대상으로 행복전도사로 나서 눈길을 끌었다.

귀뚜라미그룹은 14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귀뚜라미 청도기술교육원에서 열린 제18회 전국보일러설비협회 지역대표자 및 임원 워크숍에 창업주 최진민 회장이 특별강사로 나서 강연했다고 밝혔다.

행사 첫날 강단에 오른 최진민 회장은 전국보일러설비협회 협회 지부장, 지회장, 사무장, 사무국장, 총무 등 200여명을 대상으로 ‘삶의 행복이란 무엇인가’란 주제로 90분간 특강을 했다.

이날 강연에서 최진민 회장은 “행복추구는 우리 삶의 근원적인 목적이고, 행복은 사랑을 통해 실현될 수 있다”며 “타인을 이롭게 함으로써 자신의 이로움을 실현하는 자타이리(自他以利)의 자세로 상생경영을 실천하며 보일러설비협회 임직원들과 소비자들이 행복한 한해를 맞을 수 있도록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최 회장은 또 “건강한 신체와 정신은 행복을 담는 그릇으로 올바른 식생활과 건전한 여가문화를 통해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행복의 비결”이라면서 “건강한 외식문화 전파와 생활스포츠 저변 확대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강연을 마치면서 최진민 회장은 “이번 워크숍에 참석한 모든 분들은 귀뚜라미보일러와 함께 우리나라 난방 산업의 역사를 같이한 보일러 산업 역군들”이라면서 “오늘날 귀뚜라미보일러가 건재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오랜 세월 같은 자리에서 안전 시공을 책임져준 보일러 설비전문가 덕분으로,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